회원 | 아로마글로바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회원

본문 바로가기
쇼핑몰 전체검색
0장바구니

최근 본 상품

FAQ

FAQ 검색
FAQ 검색

회원 목록

  1. Q.

    기존(양키캔들 또는 메종베르제) 회원인데 다시 회원가입을 해야 하나요?

    아로마글로바닷컴은 기존(양키캔들, 메종베르제) 회원 모두 통합하여 운영 및 관리됩니다.

    기존 가입하신 회원계정으로 로그인 및 포인트 등 사용이 가능합니다.

  2. Q.

    휴면 계정 해제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아로마글로바닷컴은 장기간 이용하지 않은 고객님의 계정은 자동 휴면 상태로 전환됩니다.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에 의거 1년 동안 로그인하지 않은 계정) 


    휴면 계정 해지는 고객센터로 전화 주시면 본인 확인 후 해제가 가능합니다.

    고객센터 1544-5885 (평일 오전 10시~ 오후 4시)

  3. Q.

    비밀번호를 잊어버린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로그인시 우측 하단 [아이디/비밀번호찾기]를 클릭하신 후 회원가입 시 등록한 이메일주소와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입력하시기 바랍니다.

    개인 이메일로 임시 비밀번호가 발송되며, 로그인 후 원하시는 비밀번호로 변경하시기 바랍니다.

  4. Q.

    회원정보변경 및 회원탈퇴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회원정보 변경 및 회원탈퇴는 언제든 자유롭게 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정보 변경은 마이페이지의 '회원정보수정'에서 가능하며, 회원탈퇴는 마이페이지의 '회원정보수정' 아래 '회원탈퇴'에서 가능합니다.


    <회원 탈퇴시 유의사항>

    1. 회원 탈퇴 후 1개월 동안 재가입이 불가능 합니다. 2. 회원 탈퇴와 동시에 적립금, 개인정보 등 모두 삭제됩니다. 3. 탈퇴 된 아이디와 동일 아이디로 신규가입, 재가입이 불가능합니다.

  5. Q.

    적립 포인트는 어떻게 사용할 수 있나요?

    적립된 포인트는 아로마글로바닷컴에서 상품 구매 시 사용이 가능합니다.

    100포인트 이상 누적되면 주문하기 페이지에서 현금처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배송비 제외)


    주문 페이지에서 포인트를 100포인트 단위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1포인트 = 1원


    단, 아로마글로바닷컴과 오프라인 매장은 포인트 운용이 온라인에서 사용이 불가합니다.

    오프라인 매장에서 적립된 포인트는 적립 매장에 한해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6. Q.

    적립 포인트는 언제까지 사용 가능한가요?

    적립 포인트는 적립일로부터 24개월간 유효하며, 유효기간이 지난 포인트는 자동 소멸됩니다.

    적립금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1544-5885
운영시간  |
평일 10:00~16:00
점심시간  |
12:30~13:30
(주말, 공휴일 휴무)

전국 매장안내

공식수입원이 인증한 정품 취급 매장에서
직접 시향하고 구매하세요!

찾아보기

아로마글로바 대표 : 전상호 사업자번호 : 220-81-99275 통신판매업신고 : 2014-충북충주-167 사업자정보확인
본사/물류센터 : 27465) 충청북도 충주시 기업도시2로 27 (영평리 571) 서울사무소 : 06087) 서울시 강남구 영동대로 607, 9층 (삼성동, 랜드마크타워)

본 사이트에 게시된 자료에 대한 권리는 (주)아로마글로바에 있으며, 정보를 가공 · 판매하는 행위 등 서비스에 게시된 자료를 영리목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COPYRIGHT © AROMAGLOBA. ALL RIGHTS RESERVED.

SSL Certificate